똑게육아 오픈채팅방 개설 및 멤버십 활용 방법

똑게육아 멤버십 회원 대상의 서비스

안녕하세요. 여러분, 오늘은 똑게육아 오픈채팅방을 개설하며 멤버십 활용 방법과 관련하여 안내드리고자 합니다. 똑게육아 멤버십 회원님들 대상의 서비스에 대해 공지사항에 적어둔 바 있지만, 아티클 글로 한번 더 정리하고자 합니다. 똑게닷컴 안의 자료들 외에 추가로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가 있습니다. 똑게육아 멤버십 회원님들께는 현재 똑게닷컴 안의 자료들과 함께 똑게빌리지 (cafe.naver.com/ddoke) 비공개 커뮤너티에서의 똑게육아 컨설팅 멤버십 회원님들과의 질의응답 자료 공유, 각 타입별 샘플 스케줄 공유, 시트지 공유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드리고 있습니다.

각 서비스들의 장점 및 활용법

먼저 똑게닷컴의 경우에는 똑게육아의 공식 홈페이지로서 정리된 아티클 글들을 포함하여 똑게육아 시트지, 스케줄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오른쪽 하단의 직원채팅을 활용한 똑게육아 사이트나 멤버십 구입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.

똑게빌리지, 비공개 커뮤너티의 경우에는 보다 조금 더 캐쥬얼한 자료들을 접근할 수 있고 네이버 카페를 통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기에 열람이 좀더 수월한 장점이 있습니다. 장기적인 목표는 똑게닷컴 속에서 열람 및 검색이 편리하도록 구현해두는 것이 목표입니다. 제가 그동안 열심히 연구해온 자료들과 계속 생산 중인 모든 글들과 강의안들, 컨설팅 자료들을 모두 끈기를 가지고 축적해 여러분들이 쉽게 검색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두려 합니다. 이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. 똑게빌리지 에서는 조금 더 수월하게 접근이 가능하기에 여러분들이 보다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는 툴로 똑게빌리지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.

오픈채팅방은 똑게빌리지 커뮤너티로 여러분과 근접해 소통하다 조금 더 효율적인 써포팅 방법을 고민하던 중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 오픈채팅방은 특정 개월수 범위로 방을 만들어 개설하게 되었으며 멤버십 유료 회원님들 대상으로 써포팅해드립니다. 질문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글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합니다. 

똑게닷컴을 계속해서 정비하고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. 여러분들께는 가장 정제된 자료들을 제공드리고 싶습니다. 똑게닷컴, 즉 똑게육아 홈페이지 안에서 여러분의 고민과 궁금증들이 효율적인 검색을 통해 바로 해결이 가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깊이 있는 리서치와 연구를 통해 하루 하루 노력해나갈 것입니다. 믿을 수 있는 최신 자료들을 똑게육아 작가인 저의 손을 통해 여러분들께 바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.

멤버십 회원님들께 드리는 이야기

위의 3가지 툴들을 모두 활용하여 여러분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 모두 행복한 육아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. 혹시 멤버십 결제 후 사용 방법을 모르실 경우, 아래의 직원채팅으로 문의주세요. 최초에 가입하실 때, 또 결제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오픈채팅방 주소를 비롯 똑게빌리지 가입 안내 메일이 전송됩니다. 메일 기입을 정확히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2 댓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